페이지

개발 경력

[ 2018.03 ~ 2018.12  ]
소속 : 게임 파라디소
프로젝트 : 밀크초코
클라이언트 개발 및 PM업무 겸임 , cocos2d-x 사용.
TPS시점의 모바일 총기 슈팅 게임.
AOS / IOS 서비스중.
http://www.khgame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1883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2016.12 ~ 2018.02  ]
소속 : NHN Entertainment 픽셀큐브 베리팀
프로젝트 : 모모팝( 프렌즈팝 글로벌 버전 ), 개발 초기부터 참여.
리드 클라이언트, Unity3D 사용.
6방향 3매칭 퍼즐게임 
AOS / IOS / Facebook 글로벌 런칭. 현재 서비스중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2015.3 ~ 2016.10 ]
소속 : 바이닐랩 Runaways팀
프로젝트 : 런어웨이즈, 개발 초기부터 참여.
리드 클라이언트, Unity3D 사용.
3D 로그라이크 형식 던전 탐험 모바일 ARPG
4:33 투자 유치 이후 클로즈 베타 준비중 퇴사
AOS / IOS 글로벌 런칭 목표였으나 프로젝트 중단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2012.4 ~ 2014.10 ]
소속 : 네오위즈 게임즈 RED팀
프로젝트 : 소울하츠, 개발 시작부터 참여.
리드 클라이언트, Unity3D 사용.
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게임
국내 AOS 런칭 및 라이브 서비스 참여.
이후 IOS 런칭까지 진행 됐었으나 현재 서비스 중단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2011.10 ~ 2012.3 ]
소속 : 하멜린
프로젝트 : 윈드슬레이어 모바일, 개발 시작부터 참여.
리드 클라이언트, Unity3D 사용.
2D 횡스크롤 ARPG 모바일 게임
개발 도중 퇴사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2010.7 ~ 2011.5 ]
소속 : 포비커 기술개발팀
네이티브 / 하이브리드 iOS 앱 개발. Objective-C사용.
피자헛, 더매거진, 라쿠텐 쇼핑 외 다수 앱 개발 참여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2009.12 ~ 2010.4 ] 
소속 : 드래곤플라이
프로젝트 : 사무라이쇼다운 온라인, 개발 시작부터 참여.
클라이언트. C++기반, 게임브리오 엔진 사용.
3D 쿼터뷰 시점의 MMORPG
프로토타입 개발 참여. 수년 후, 프로젝트 중단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 2007.3 ~ 2009.11 ]
소속 : 엔트리브 트릭스터팀
프로젝트 : 트릭스터 온라인, 라이브중 참여.
해외 개발 클라이언트. C++기반, 자체엔진 사용.
2D 쿼터뷰 시점의 MMORPG
라이브 서비스 개발 참여. 현재 서비스 중단
관련 기사 :  http://www.thisisgame.com/webzine/news/nboard/11/?n=58538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